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해지 방법

쿠팡 로켓와우 해지 방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설 명절 잘들 보내셨나요? :) 

 

연휴 마직막날인 오늘 저는 휴대폰으로 카드 결제 문자를 받았는데요, 바로 쿠팡의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2,900원이 결제되었다는 문자였습니다.

 

 

 

지난달에 급하게 주문할 물건이 있어서 쿠팡 로켓 프레시 배송으로 주문하면서 로켓와우 멤버십 1개월 무료 체험에 가입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쿠팡에서 쇼핑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이라 무료 체험 후에 해지하려는마음으로 가입을 했는데요, 그동안 잊고 지다가 오늘 자동 결제된 문자를 보고 해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혹시 저처럼 1개월 무료 체험 이후에 자동결제 되기 전에 해지 못하신 분들에게 해지 방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참, 멤버십은 약정기간이나 위약금없이 언제든 해지 가능하지만 결제 이후에 한번도 멤버십 혜택을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에만 해당되니까 참고해주세요.

 

 

 

 

우선 쿠팡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럼, 오른쪽 맨 위에 마이쿠팡이 보입니다. 마이쿠팡을 클릭해주세요.

 

 

 

 

화면 왼쪽 'MY 쇼핑' 카테고리에서 세번째 줄에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가 있습니다. 그 곳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미 멤버십 결제가 되었기 때문에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이라고 알려줍니다. 오늘 월회비가 결제되었으니 저의 다음 결제일은 한 달 뒤인 2020년 2월 27일이네요. 하지만 저는 곧 멤버십 해지를 할 것이기 때문에... 잠시 후면 저 메시지는 보이지 않겠죠! 

 

 

 

 

화면을 쭉 내리면 가장 아래부분에 '해지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많은 혜택들이 있고 100% 무료배송까지 해주는데 그래도 멤버십을 포기하겠냐고 물어봅니다.

 

 

 

 

최종적으로 해지하기 전에 '그래도 해지하실거예요? 라고 다시 한 번 물어보네요. 그래도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네, 해지할래요'를 클릭합니다.

 

 

 

 

눈물을 흘리며 로켓와우 멤버십이 해지되었다는 화면이 뜨면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해지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마이페이지 -> 마이쇼핑 ->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로 들어가보시면 현재 가입된 멤버십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록 멤버십을 해지하긴 했지만 한 번 정도의 배송비인 월 2,900원으로 단 1개를 사도 무료배송이라는 큰 혜택은 정말 국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쿠팡 이용 기회가 더 늘어나게 되면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다시 한 번 고려해 봐야겠네요.

 

구독♥공감♥댓글♥감사합니다.